• 검색
피로회복에좋은 마사지 6가지 소개

작성자

이성희

등록일

2021-02-05

첨부파일

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조회수

644

요즘 같은 시기에 스트레스, 업무과부화로 인한 현대사회인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이 있어 이렇게 안내차 글을 작성해 보네요. 


수기로 직접 쓰는것이다 보니깐 다소 문법이 틀릴수도 있으니 양해 바라면서 봐주세요. 

"01"

마사지는 사람인체에 꼭 필수적인 요소는 아니다 그렇지만 로마때에는 전문 안마사가 존재했다고 할만큼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건 사실일 것이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점은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점 !!

intro

의료목적이 아니고선 마사지를 받는것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위해 작게는 20분 많게는 40분정도의 투자가 필요하다.
지금부터 설명하는 어떤부위를 어떻게 마사지를 해야하는지를 알고 한다면 훨씬 더 도움이 될거라 생각된다.

첫째 "머리위"
대다수의 사람들은 퇴근후에 많은 피로감을 호소 하기 마련이다.
정수리 중앙을 마사지 해준다면 몸에서 만족할만한 엔돌핀이 생성되며,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역할까지 더해지니 이상하게 피로가 풀렸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을것이다. 

둘째 "얼굴" 
특히 여성들은 자주해주면 좋은 부분이다 피부의 탄력이 개선되기도 하며, 더 "영"하게 보여주는 효과를 보여준다

셋째 "두개골"
머리 정수기를 마사지를 하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두개골도 병행해서 해준다면 더욱더 증폭된 느낌을 받을 수 있을것이다.
이마와 정수리 사이를 지긋이 눌러주면 돌려주는것이 키포인트 !!

넷째 "귀"
이완 효과를 바라신다면 귀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해주는것이 좋다
시끄러운소리, 도시에서의 각종잡음으로 저녁에 집에귀가 했을시에 피곤하게 하고 불안한 감정까지도 들게 한다
침묵은 마음의 안정을 찾아줄 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생각도 피할수 있으며, 뇌 에너지 소비 감소까지도 바라 볼수 있다.
귀 뒤쪽을 시계 방향으로 동그랗게 움직여가며 귓볼방향으로 마사지 해주면 된다.

다섯번째 "손끝"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가진다 손끝을 지압하듯이 꾸욱 2~3초씩 눌러주면 몸이 이완되는효과를 가질 수 있다.

여섯번째 "엉덩이"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직원들은 한번씩 해주면 피로함을 풀수 있다.

다음글다음글 코로나 ㅠㅠ
다음글이전글 기분 좋은 피로감을 느끼는 운동 생활!